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일본 솔로 여자 가수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2. 17:09

    대표 이미지가 "Fate/Zero"인 이유는 몇몇 가수들이 "Fate/Zero"와 관련이 있기 때문입니다.사실 내가 music을 접하는 계기는 애니메이션, 드라마, 니코 니코 동영상인데......​ 1개 솔로 여가수 어디까지 뚫어 봤을까?순서는 거소음을 접하는 순서.개인적인 개인 개취과의 소견


    >


    오오츠카 어린이 아무로나미에, 하마사키아유미, 우타다 히카리가 레전드 기록을 한창일 때, 저는 오오츠카 아이의 '버찌'에 입덕했습니다.스토리는 1 J-pop이품은곡이었다.입실 독한 2007년 후반기쯤에는 앞서고 짧고 굵은 전성기가 막 끝난 가수였는데... 그렇긴<버찌>다음에을 들었기 때문.그 후<웅속지에은이>,<금붕어 불꽃>,<정 이야기 그에은츄은아요>,<스마 1리>,<유리 구슬>,<고양이에 풍선>,<풀라네타리움>,<프렝죠>,<연애기의 사진>,까지 들었다.하지만 전성기가 완전히 끝나고 2009년부터는 YUI로 갈아타고 말았다...​


    >


    YUI​ 2009년 이후로 빠졌던 가수.펀덕곡은 '강철의 연금술사 BROTHERHOOD OP'에서 사용된 이었다.신비주의 컨셉, 기타, 허스키하지만 예쁜 sound색에 반했습니다.2012년부터 활동 중단을 선언하고, 밴드 FLOWER FLOWER로 활동 중이던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는 곡은 "Feel My Soul","Good-Bye Days","I Know","Again","to Mother"등이 있다.그 때문에 1가와 2집은 쵸은이에키 명반이라고 생각합니다.​


    >


    miwa​ 당초, 들은 곡은 "블리치 12기 OP"로 사용된이었다. 근데 나는 블리치를 본 적이 없어(도대체 어떻게 물어본 거지?)​게 시원시원한 목음에 반하여 어느덧 1가와 2집을 구입했다.다양한 애니메이션이나 드라마에 타이업되어 애니메이션을 볼 때마다 이름을 발견하면 왠지 반갑다.'은수저 Silver Spoon OP'의 라든지.miwa가 출연한 "군과 100번째의 사랑"도 그냥 재미 있게 봤다.​


    >


    야나기 니코니코 동화 노래부르고 '가젤'로도 유명했어요. 야나기나 길로 메이저 데뷔하고, supercell 객원 멤버로 참가해 nagi로 유명해졌다.(또 다른 니코 니코 동영상 스타 ryo의 supercell팬이라서 nagi의 팬이 됐다.)​ 야나기 나의 솔로 데뷔는 "그 여름에서 기다리는 ED"의<유리상>그러나 또 나쁘지 않은 곡은 "supercell 2집 Today Is A Beautiful Day"수록 곡.네가 모르는 이야기 ''Feel so good'' 안녕 메모리즈


    >


    생글생글하는 동영상 불러서 '나비'로도 유명했어요.특히 <석양의 언덕>의 커버는 꼭 들어보자.정말 괜찮아서 맨날 매일 몇 번이고 듣고 있었어.신의 메모장 ED에서 나비라는 이름을 보고 어?! 나비님?! 설마 그 나비님? 이라고 무심코 외쳤다. "Biga OP"부터는 "Chou Cho"로 활동 중입니다.계속 애니메이션 OP나 ED에 타이업 되어 기쁘다.요즘은 타이업되는 일이 줄어든 것 같은데요.​


    >


    아마노 츠키코 "Fate/Zero"매드 무비에서 우연히 아마노 츠키코의 "화관"을 듣고 반해버렸다.호소력 짙은 목소리라고 해야 할까.분명히 록 같은데도 애절한 발라드처럼 느껴진다.국내에서의 인지도가 상당히 낮은편이라서, 아마 츠키에서 재데뷔했지만, 최근에 나에대해서도 알게되었다....


    >


    니시노풍신 짧게 설명하자면 벨 sound, sound 원여신. 짝사랑, 연어, 아이, 사랑노래가 많아 여성팬이 매우 많다.아내 sound를 접한 계기는 가 삽입된 머드 무비였다. 제1요즘도 이 곡을 좋아합니다.<히로인 실격(실사영화)>의 <트리세츠(사용설명서)>, <정글루트 질풍전 극장판 더 로스트 타워 ED'의 , , <스키(좋아)>, <사요자 신라(안녕)> 등을 좋아합니다.20하나 9년에 무기한 활동 중단을 선언하고 결혼 발표를 했는데, 좀 더 활동하는!!!​ ​


    >


    오츠타 ​ supercell의 3집의 객원 멤버로 활동한 잔가지.2장째의 객원 멤버 야봉잉 기본 인기의 맑고 부드러운 소음 색과는 극과 극인데 이 때 많은 팬이 입이 잠시 엇갈렸다.물론 봉인하는 코에 모든 소음색을 매우 좋아한다.(보통 supercell의 팬이라서 다 좋았을지도.)솔로 활동 중이지만 아직까지 올리거나 좋아하는 곡은 "매기 2, ED"로 사용된라고"BLACK★ ROCK SHOOTER ED"의<우리의 발자국>이었다 ​


    >


    Aimer "여름눈란데뷰 ED"로 쓰여진<네가 공주님과 만과가 아니었으면~ 여름눈동화~>를 듣고 소름이 돋았다.너 희은 누구야? 누구세요?제 마음을 찢어 놓으실래요?그후 Aimer가 부른 곡을 무한반복. 특히 Aimer와 EGOIST의 chelly 듀엣는 나쁘지 않은 가수라서 더욱 꿈만 같았다.목소리가 몹시 슬픔이 배어 있다. 조금 가창법이 바뀌긴 했지만 그래도 나쁘지 않아!


    >


    사유리 데뷔는 "난보기담 Game of Laplace ED"로 쓰여진 <미쓰카즈키>이지만, 가장 좋아하는 곡은 "나쁜 거리 ED"였던 <그것은 작은 빛과 같은>이다.다양한 유명 아이애니메이션에 타이업되어 덕후들 사이에 인지도가 어느 정도 있다.콘셉트도 다소 중 2병이다.3명에 분열하는 사유리.LOVE라기보다는 LIKE!


    >


    >


    >


    >


    속 예쁘지 않은 아이 가끔 달리는 소녀 OST를 부른 가수로 인지도가 높다.ど된 목소리와 영화영상이 너무 잘 어울려 정예기에 자주 들었다.<변함없는 것>도 좋지만 <이별의 기억>도 좋은 것 같아요.나쁘지 않고 가시마 미카 눈꽃으로 국내에서도 꽤 인지도가 있다. 많은 가수들이 리메이크한 적도 있다.영화 'NANA'로 오오사키 나쁘지 않다, 나쁘지 않다, 라는 역을 맡았다. 싱크로율이 높았고 그때 부른 OST도 매우 성공적이었다.좋은 느낌의 곡은 눈꽃, 내가 죽으려고 생각한 것은 였다.쿠라키마이 "명탐정 코난"으로 시작해서 "명탐정 코난"으로 끝날 것 같은 가수...팬이 되는 곡도 쿠라키 마이가 한국어로 부른이었다.사실상 좋다고 생각하는 곡은 모두 "명탐정 코난" OST에 사용된 곡들이었어.Lia "Air"의 "새의 시"를 불렀다. 무슨 설명이 더 필요할까?보컬로이드IA의 보이스샘플 성우로도 유명한 분.Key작품=Lia라는 감정이었다.새의 시 가끔 새기는 음악은 진짜 명곡.LiSA "Angel Beats!"의 유이 보컬 담당(목소리는 키타무라 에리)이었다.덧붙여서 유이의 모델은 YUI다. 전혀 안 닮았는데? 하지만 나의 최아기였다.) 그후 Fate/Zero, 소드아트온라인 등 유명 어린이애니메이션의 OP와 ED를 담당했다.폭발력 있는 성량이 매력적. 따라서 부르기 어려운 분.아오이 에일쳐 sound 접한 것은 "Fate/Zero이루쿨 ED"였다.이후 소드아트온라인의 OP와 ED를 자주 맡았다. 정예기를 잘 맡아 전담 가수 감정까지.20일 6년에 활동 중단을 선언한 20일 8년에 복귀했다.복귀 곡도 "소드 아트 온라인"...​ ​일 나쁘지 않루나프지앙어 ​ 아내 sound언급한 것은 "Fate/Zero 2, ED"이었다.어두운 하늘은 높고 바람은 음악입니다.>의 경우 수많은 패러디 영상이 나쁘지 않아 더 유명해진 감정이였다.패러디의 압권은 캐스터×류노스케 조합.이후 '소드 아트 온라인', '예기 시리즈' 등 유명 어린이 애니메이션의 OP, ED를 주로 불렀다.이쯤 되면 이 3명은 "Fate/Zero","소드 아트 온라인"사단으로 불러야 할 것 같다.Tiaryo가 프로듀싱하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좋은 느낌의 곡은 "노라가미 ARAGOTO"의 "니르바나쁘치"와 "카케구루이"의 "Deal with the Devil"이었다.계속 ryo와 좋은 관계를 유지했으면 좋겠어 (반쪽은 ryo를 향한 팬이라서)


    부제, 아이니송을 붙여야 할 것 같은 생각적인 생각.실로, 싱글벙글 동영상에 한때 거의 살았던 것 같고, 머드 중독자였다. ryo의 팬(기타 보컬로 P를 거의 나쁘게 생각하지 않았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