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마이펫닥터]노령견 백내장 및 큰강아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03:51

    >


    봄은 2007년 2월 생으로 하나 2살이지만 지금 몇달만 있으면 하나 3살입니다.노령견의 반 이상을 들어 봄은 20하나 8년 5월에 백내장 수술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몇년 전부터 시력이 저하하기 시작하고 결국 앞이 보이지 않는 상황에서 후 늦게 검진에서 극적으로 백내장 수술을 받고 한쪽 눈으로 세상을 보면서 살고 있습니다.(백내장 수술 줄거리는 차차 피드에 올려놓습니다) 수술도 중요했지만, 수술 후 합병증 등의 염려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했지만, 그 중 작은 강아지 눈 영양제로 유명한 마이펫 닥터인 모닉 아이즈를 소개합니다!


    >


    마이펫 닥터는 자연에서 얻은 깨끗하고 질 좋은 원료를 사용하고 있습니다.그 중 누구인 영양제 모니쿠 아이즈에는 루테인/오메가 3/비타민 A, C, E/공원자인 Q10월귤/크에루세티은/하나부사 버섯, 상황 버섯 등 눈만 아니라 건강에도 도움이 될 재료가 들어가서 노령 견인 봄이에 덱무 좋은 영양제 같아요.


    >


    외관 포장과 용기도 정말 산의 아름답죠?


    >


    >


    >


    상자에 적힌 문구 중 가장 궁금한 부분은!!! 사람이 먹는 식품과 첫 00%동 쵸쯔항 원료를 적용하고 만들었고, 사람이 먹우오은육, 통곡물, 견과류, 야채를, 구로 사용하고, 안전성과 소화 흡수율을 높였다고 합니다.역시, 콩/옥수수/밀/달걀/유제품/글루텐과 같은 알레르기 유발 원료를 사용하고 있지 않다고 하며, 피부가 예민한 봄에는 더 믿고 먹일 수 있겠죠?


    >


    이렇게 제가 후원하고 있는 동물자유연대에 마이펫닥터도 수익금 중 하나부를 후원하고 있다니 너무 기쁘거든요~ 마이펫닥터처럼 동물보호에 앞장서는 훌륭하고 고마운 점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


    택배박스를 개봉하고 있는데, 또 본인 것이라고 생각하는지 옆에 와서 킁킁거리면서 궁금해서 영양제와 함께 사진한장!! 아고 이뻐~


    >


    >


    "글엄 개봉을 해볼까요?ㅋ


    >


    뭔가 애절하고 인위적이지 않은 색감이었고, 매운맛도 조금 거부감이 없는 달콤한 향이 본인이기 때문에, 우리 댕댕이들이 영양제에 부그다소리는 갖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봄도 뚜껑을 열자마자 다가와서 더 먹고 싶은지 계속 입맛을 다시게 했습니다.


    >


    급여의 방법으로는 일일일번이고 4kg이하 2g/4kg~일 0kg 4g/일 0kg이상 6g에 급여하세요. 재공할 수 있는 숟가락이 일스푼에 일그램이기 때문에 쉽게 월급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봄의 몸무게는 2킬로이며, 하루에 한스푼 반 정도 급여하고 있습니다.


    >


    봄아 먹고싶지?


    >


    사료 위에 한 스푼 브러쉬를 뿌려 급여!!


    >


    >


    정예기이지 맛있는 통조림도 아니고 영양제 한스푼을 뿌려주었을 뿐인데 우리의 봄은 무엇일까? 머리를 1회도 올리지 않고 옆에서 사진을 못 찍면 딸까 생각하고 황급히 한꺼번에 치우고 말았습니다 오줌 ww


    >


    다 먹었는데 그릇에 묻은 영양제까지 핥고 설거지까지 하는 아이다운 우리 봄이 모습.다 먹은 후 얼굴을 보면 이게 어떤거야?분홍가루는 황토색이었는데 입가와 그릇에 묻은 색깔은 보라색..싱거운 냄새도 달콤한 향이 나는 것은 아마 빌베리 때문일 것 같아요!! 아, 걱정하지 마세요. 휴지로 한번 쓱쓱하면 해결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시각&고양이 겸용 눈 케어에 도움이 되고, 좋은 원료와 성분으로 눈 케어뿐만 아니라 반려견 건강에도 좋은 마이펫 닥터 모닉아즈 영양제~백내장 수술을 받은 노령견 봄아에게 너 없이도 필요한 영양제인 만큼 꾸준히 관리하여 건강한 눈을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열심히 먹어야 !!! ​​


    ​​


    ​​


    >



    댓글

Designed by Tistory.